상품후기
사이즈가 좋아요
fl****
(IP: 211.215.120.***)
2026.05.29 17:45:39
조회수 756

사이즈 아주 잘 맞고 길이감도 좋아요^^ 무엇보다 입자마자 바지가 시원하니 한여름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. 시원해서 그런지 얇은재질이라 검정색이 아니면 속옷이 비칠 수도 있었을 것 같아요. 그래도 시원하게 여름에 입을 수 있을 것 같아 아주 만족합니다^^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전체보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









광고/제휴 문의












